모카도톨

안녕하세요 모카도톨입니다. 오늘은 목돈이 필요할 때 일반 대출보다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은행의 장기카드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기카드대출은 신용카드사와 은행이 협업하여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카드대출을 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하는데요, 여러 가지 필요서류들을 요구하는 일반대출과 달리 복잡한 서류 없이 대출 신청자의 신용만으로으로 간편하게 대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인출할 수 있는 여러 수단이 있기 때문에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할 때 비상금의 목적으로 이용하기에도 용이합니다.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앞서 설명드린바와 같이 복잡한 서류 없이도 대출 신청자의 신용만으로 대출 심사를 하여 대출을 승인해주는 간편한 대출로서, 365일 모바일이나 홈페이지에서도 항시 이용이 가능하며, 그밖에도 ARS, 하나은행 ATM 자동화기기에서도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장소적 제약이 적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대출한도, 이자율 및 기간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의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에서 최고 2,500만 원의 한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 한도가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이용하게 되면 이자율은 최고 연 23.0%로 산정되며, 연체 이자율은 약정이율에 최대 3%를 합하여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에서 결정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의 상환방법에는 원금균등상환, 원리금균등상환,만기 일시상환 세 가지가 있는데요, 원(리)금균등상환을 선택할 경우 대출기간 3개월 에서 최대 36개월이며,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할 경우 대출기간은 6개월 에서 최대 12개월로 정해지고 있습니다.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참고사항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의 경우 대출계약 철회권이 유효한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계약서 발급일 또는 대출금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대출금액 4천만 원 이하에 대해서는 대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금리인하요구권도 유효하기 때문에 소득 증가, 취업 및 승진 등 회원 신상의 중요한 변화로 인하여 대출 이용 시점의 신용등급보다 1등급 이상 상승한 경우 대출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안내

이상으로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신금융상품을 이용할 시 대출 신청자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의 남용의 가계경제의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나친 대출 역시 가계에 부담이 될 수 있음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