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도톨

안녕하세요 모카도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새마을금고의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은 통장으로 약정한 금액 내에서 언제든지 현금처럼 대출금을 빌렸다 갚을 수 있는 대출의 방식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는 현금 유동성이 높고 대출금을 사용한 기간에 대해서만 이자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 용도가 매우 다양합니다. 때문에 직장인부터 개인사업자까지 매우 넓은 직업적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 대상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은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보다 훨씬 저렴한 이자비용으로 내 맘대로 전국 어느 곳이나 대출받고 돈이 생길 때마다 상환이 가능한 금융상품으로 이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새마을금고의 온라인 보통, 온라인 자립예탁금, 자신만만 자유 예탁금을 개설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 금리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최저금리는 연 4.39%로 정해지고 있으며 전국의 새마을금고 지점마다 금리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거래를 원하는 지점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상담을 받는 것이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산정되는 금리는 자신의 신용등급 및 거래조건 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 내용정리

 

 

▶ 대출한도

- 5천만원범위내(담보제공시 4억원범위내)

 

▶ 대출기간

- 5년 이내

 

▶ 대출방법

- 새마을금고-삼성제휴카드,현금카드, 청구서(해당금고)를 이용하여 전국 어느곳에서나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

 

▶ 상환방법

-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 필요서류

▶ 필요서류

- 재직증명서(회사원 등)

- 사업자등록증(사업자인 경우) 등

 

이상으로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