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도톨

안녕하세요 모카 도톨입니다.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서 여러운 소상공인 분들을 포함에 저소득층까지 많은 분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소상공인 분들은 시민들의 소비가 줄어들면서 직접적인 타격을 입게 되었고, 저소득층은 실업이나 임금 삭감 등의 이유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코로나 피해로 인한 생활안정자금의 목적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어떤 분들에게는 단비같은 존재가 될 수 있으실 텐데요, 하나저축은행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을 위해 금리 인하를 한 코로나 대출로서 <행복론 119>를 소상공인 및 저소득층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 <행복론119> 자격

 

 

하나저축은행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 <행복론119>는 총액 100억원을 투입하여 오는 6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만 지원하는 대출로써, 신청 자격은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고 판단되는 만 20세 이상인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 <행복론119> 금리

 

 

하나저축은행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 <행복론119>의 금리는 확인해 보면 기존의 신용대출 보다는 연 2.0% 정도의 금리를 인하해 주는 혜택을 적용 해주고 있습니다. 때문에 <행복론119>의 금리는 최저금리 연 7.5%에서 최고금리 연16%정도에서 형성되고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 <행복론119> 지원내용

 

 

하나저축은행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 <행복론119>의 대출한도는 최고 500만원 이내에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5년간 분할상환이 가능하며, 최장 12개월 까지는 거치식 상환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인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금을 언제든 갚아도 별도의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 <행복론119> 신청방법

하나저축은행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 <행복론119>은 비대면 대출이기 때문에 영업점 방문등을 필요로 하지는 않고, 하나저축은행 홈페이지와 신용대출 전용 상담센터를 통한 비대면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하나저축은행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 <행복론119>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