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도톨

안녕하세요 모카도톨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인 '스피드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대출을 준비중일 때에는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길 원하시는데요, 하지만 여러 가지 요구하는 심사기준이 까다롭기 때문에 때에 따라서는 대출 승인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대출이라는 것이 금전적인 필요에 의해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대출을 신청했는데도 승인받지 못한다면 그것 또한 난감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럴 때 은행 대출의 한 가지 대안이 될 수 있는 것이 카드사의 장기대출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오늘 알아볼 신한카드의 경우 신한은행과 협업하여 대출 서비스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충분히 자격조건을 충족시킬 경우가 많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은 별도의 서류 없이 빠른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론의 한 종류로 365일 언제든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의 대출한도는 최소 200만원에서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며, 정상 이자율은 최소 연 6.16%에서 최대 연 23.9%로 정해지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을 신청하고 대출을 받게 될 경우 대출금은 본인 결제계좌로 입금되며, 결제계좌가 여러 개인 경우 신한카드사에서 정한 기준 카드의 결제계좌로 입금(신청 시 안내되는 입금계좌 확인)하게 됩니다.

 

장기카드대출의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 만기 일시상환 방식, 거치+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 중에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홈페이지, 신한카드앱, 신한은행 및 국민은행의 ATM기기 등을 통해서 할 수 있고, 그밖에 ARS와 신한은행 및 신한카드의 영업점에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의 이용절차는 카드를 통한 인증을 하신 후, 신한카드 대출에서 요구하는 신청정보를 입력하면 본인 명의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 카드 등으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면 신청이 완료되고, 승인이 결정되면 대출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안전한 금융거래 및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을 위해서 당일 누적 3백만 원 이상 신청 시, 2시간 지연입금 당일 누적 1천만 원 이상 신청 시, 상담원 본인 통화 후 2시 간 지연입금된다는 것입니다.

 

끝으로 연체 이자율은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 이내에서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받으셔야 하면 지나치게 대출을 받게 될 경우 고통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